본문 바로가기

전체 글

다크소울2 보스공략-허무의 위병 솔직히 주박자를 잡은 후부터 왠만한 보스는 정말로 쉽다고 느끼게 됩니다. 용기병은 물론, 용사냥꾼도 주박자보다 패턴파악도 쉽고 피하기도 정말 쉽습니다. 무엇보다 가디언 쉴드를 얻는 순간부터 체감난이도가 화악~ 내려가거든요. 보통 보스를 깨는 순서가 최후의 거인-주박자-용기병-용사냥꾼-허무의 위병 이런걸로 전 대충 알고 있습니다. 허무의 위병의 난이도는 중입니다. 허무의 위병이 초반 멘붕인 이유는 두가지 입니다. 1. 엄훠~ 3마리나 있네? 2. 낙사구간이 정말 부모님 없네 일단 다크소울2가 최악의 난이도 게임이라고 불리는 이유는 어떤 잡몹이더라도 2마리 이상이 같이 협공해오면 사망률이 급격하게(기하급수적으로) 올라갑니다. 근데 보스가 3마리가 같이 있다면 눈물이 나오고도 남는 상황이죠. 그러나 겁낼필요 .. 더보기
귀여움 터지는 왕좌의 게임 레고세트!! 더보기
왕좌의 게임 시즌5,6 확정!! 전혀 놀랍지 않지만 언제나 듣기 좋은 왕좌의 게임 소식!! 제가 전에 왕좌의 게임은 시즌 10까지도 갈 수 있다고 한 것이 어렴풋이 기억나네요ㅎㅎ 시즌 초반부터 미국인들은 물론 한국인들도 열광하게 하고 있는 미드의 제왕 왕좌의 게임 시즌4!!!!! 요즘 제가 너무 시간이 없어서 인물 평이나 스토리 평을 못쓰다보니 암걸릴것 같습니다ㅠㅠ 곧 폭풍업뎃이 쏟아질테니 기다려주세요ㅠㅠㅠㅠ 더보기
다크소울2 보스공략-주박자 두번째 보스 이자 제 경험상 제일 빡치는 보스인 주박자(the pursuer) 입니다!! 난이도는 상 입니다. 주박자는 대미지도 높고 타격 가능 범위도 매우 넓어서 일일이 때려서 죽이는 건 정말 정말 어렵습니다... 물론 타이밍과 패턴을 잘 맞춘다면 아주 불가능한것도 아니지만 많은 시간투자와 노가다를 해야 할겁니다... 전 주박자와 대면했을때 파이어롱소드 3강을 끼고 있었는데도 불구하고 때려서는 못죽이겠더라구요 ㅠㅠ 주박자의 패턴은 날아와서 세로가르기, 횡배기(플레이어 타격시 스핀해서 3타), 찌르기(마법검) 그리고 장거리에서 참격(월아천충) 날리기, 이렇게 4가지 입니다. 제일 많이 나오는 패턴은 날아와서 세로가르기 입니다. 이거 같은 경우는 목표 락온한 후에 오른쪽으로 굴러주시면 됩니다. 횡배기는 그.. 더보기
다크소울2 보스공략-최후의 거인 처음 나오는 보스인 최후의 거인!! 난이도는 중-하 정도입니다. 무엇보다 첫 보스라는 점에서 의미를 두어야 할 놈인것 같습니다. 피도 별로 높지 않고 공격패턴도 매우 단순합니다. 팔 휘두르기, 밟기, 그리고 팔뽑고 휘두르기 3가지 패턴만 조심하시면 됩니다. 최후의 거인은 일단 몹 사이즈가 정말 크기 때문에 근접해서 조지는게 제일 효과적입니다. 타격부분은 다리, 아니면 뒷꿈치가 제일 편해요ㅎㅎ 근접해서 공격하시면 팔 휘두르기는 맞을 일이 없습니다. 그러나 밟기 공격을 할 것 같다(다리를 슬며시 든다)면 빨리 굴러서 피해야 합니다. 딱히 특별한 공략은 필요없는 보스 인듯 합니다.ㅋㅋ 유튜브 1위 Pewdiepie(퓨~~~디파이)의 플레이 비디오를 한번 감상하면서 감을 잡아봅시다!! 더보기
다크소울2 구매-악마 난이도의 게임 사실 지른지 꽤 됬습니다. ㅋㅋㅋㅋㅋ 플레이 시간도 어느새 11시간이 다 되가는 악마의 게임 다크소울2ㅋㅋㅋㅋㅋㅋ 근데 웃긴건 제가 ps3를 팔아버린 찰나에 나와버린 놈!! 플스4살려했던 마음 그대로 사라져버리게 한놈...... 그래서 요즘은 어쩔수 없이 학교 앞 플스방에서 하고 있다는 ㅠㅠ 그래도 재미있어요. 진짜 진짜 빡치는데 재미있어요 ㅋㅋ 이제 또 돈좀 모이면 플스3 질러서 제대로 플레이 몇번이고 해보고 싶은 놈ㅋㅋ 다크소울2는 일단 무엇보다 망자 일때 라이프 최대치가 깎인다는 점이 제일 빡도는 부분인듯.... 이어묶은 반지 먹은 후부터 훨씬 좋아져요 ㅎㅎ 그리고 잡몹 난이도가 좀 많이 오른듯.... 다크소울1보다 많이 오른듯..... 무기 관련해서도 참 답이 없어요. 제가 아직 첫번째 플레이라서.. 더보기
술게임 모음집 및 간단공략 pt2 안녕하세요~~!! 여러분의 술게임에 대한 뜨거운 관심덕분에 재빠르게 pt2를 작성하게 됬습니다!! 확실히 요즘 대학 신입생 입학 시즌이다보니 술게임에 대한 검색이 많이 이루어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ㅎㅎ 그렇다면 각설하고 술게임 모음집 및 간단공략 pt 2를 시작하겠습니다!! 이번 글은 '술게임에 대해서 전~~혀 모른다!!' 혹은, '난 술 못 마시는데, 선배가 주는 술은 또 거절은 못하겠고!! 술게임에서 이겨야 겠다!!' 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대표적인 술게임 몇가지와 필승까지는 아니더라도 걸리지는 않는 간단 공략을 몇 가지 알려드리겠습니다!! 각 게임의 규칙만이라도 알아둔다면 괜히 술바가지 마실 일은 없을겁니다. The more you know~~ 술게임 모음집 및 간단공략 pt1을 아직 안 읽어보셨다면 .. 더보기
Black Robin(블랙 로빈) 갤럭시 테마 제가 손수 만든 두번째 갤럭시 테마, 블랙 로빈 테마입니다. 이 테마의 특징은 바로 세로로 스크롤을 하게 만들었다는 점입니다. 마이크로소프트가 만든 엠피3 플레이어인 ZUNE처럼 세로로 무한 스크롤을 가능하게 했습니다. 그런데 그러면 주요 통화, 문자앱들이나 다른 앱 사물함은 어디에다 놓느냐? 그래서 통상 아이폰, 안드로이드폰 처럼 옆으로 화면을 휙 넘기면 저렇게 커다랗게 통화, 문자, 앱 서랍함, 인터넷, 주소록이 나오도록 꾸며봤습니다. ㅎㅎ 사용한 앱은= 라이트닝 런쳐(Lightning launcher) DVR(Desktop VisualizeR) 이 2개밖에 없습니다. 제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정말 한계없는 테마디자인을 하기 위해서는 DVR과 다른 런쳐의 조합이 제일 이라고 생각됩니다. 몇 주동안 반응..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