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오락실/게임

다크소울2 구매-악마 난이도의 게임

 

 

 

     사실 지른지 꽤 됬습니다. ㅋㅋㅋㅋㅋ 플레이 시간도 어느새 11시간이 다 되가는 악마의 게임 다크소울2ㅋㅋㅋㅋㅋㅋ 근데 웃긴건 제가 ps3를 팔아버린 찰나에 나와버린 놈!! 플스4살려했던 마음 그대로 사라져버리게 한놈...... 그래서 요즘은 어쩔수 없이 학교 앞 플스방에서 하고 있다는 ㅠㅠ 그래도 재미있어요. 진짜 진짜 빡치는데 재미있어요 ㅋㅋ 이제 또 돈좀 모이면 플스3 질러서 제대로 플레이 몇번이고 해보고 싶은 놈ㅋㅋ

 

     다크소울2는 일단 무엇보다 망자 일때 라이프 최대치가 깎인다는 점이 제일 빡도는 부분인듯.... 이어묶은 반지 먹은 후부터 훨씬 좋아져요 ㅎㅎ 그리고 잡몹 난이도가 좀 많이 오른듯.... 다크소울1보다 많이 오른듯..... 무기 관련해서도 참 답이 없어요. 제가 아직 첫번째 플레이라서 중간중간에 놓친 템도 정말 많을지 모르겠지만 드레이크 소드같은 놈들이 도통 안나와서 슬퍼요 ㅠㅠ 여튼, 하나하나씩 조지다 보면 언젠가는 클리어 하겠죠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