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어폰 리뷰/선물용 이어폰

이어폰 리뷰 관련

안녕하세요. 클라인하트 입니다.


이번에 XBA-4 관련 포스팅 후 방문자 수가 조금 많이 늘어서 이후의 리뷰 관련 글에 대해서 간단한  포스팅 좀 할려고 합니다.



1. 이어폰 리뷰는 순전히 저의 개인적 생각입니다.

 

     제가 쓴 글들은 제가 직접 구매해서 들어본 후에 생각나는 데로 타이핑 한 겁니다. 즉 음질에 대한 리뷰는 순전히 저의 개인 취향입니다. 

      

     전문적으로 이어폰, 헤드폰 음질 테스팅을 하는 사이트는 <골든 이어즈>라고 있습니다. 이곳에서도 정말 유용한 이어폰 관련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ㅎㅎ


2. 현재 제가 생각하고 있는 글들의 구상은 


     최신 이어폰 대로 리뷰할 겁니다


     지금까지는 제가 지금 사용하고 있는 이어폰 중심이였다면 이제부터는 현재 시장에서 선보이고 있는 이어폰들을 다룰 겁니다. 



3.  마지막으로 제발 댓글  좀  

     

     달아주세요 ㅠㅠㅠㅠㅠ 

     

      너무 외로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