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배드민턴

대현산체육관-실내 배드민턴장



<대현산 체육관 전경>


 <읽으시기 전에 손가락 한번만 꾸~~욱 눌러주세요 ㅠㅠ>



저번에 국사봉 체육관에 이어서 왕십리에 있는 대현산 체육관에 가보았습니다. ㅎㅎ


 대현산 체육관은 왕십리 마을 버스 2번을 타면 금방 갑니다. 일단은 국사봉 체육관 보다는 집에서 가까워서 너무 좋더군요 ㅋㅋ

 또 사람이 많지 않다는 것도 정말 큰 장점입니다. 평일 아침 부터 오후때는 거의 텅텅 빈다고 봐도 무마합니다.

정확하게는 개관 시간은 아침 6시에서 저녁 10시 까지입니다. 


 am 클럽이라고 10시부터 2시까지는 성동구 배드민턴 클럽이 코트를 사용하기 때문에 조금 사람이 많습니다.

 

 밤에도 6시부터 10시 까지는 배드민턴 교실이 있어서 많이는 못 칠수 있습니다.



 고로 일 좋은 타임은 2시~6시 겠죠? ㅋㅋㅋㅋ


 

입장료는 평일은 1500원 이여서 국사봉 보다도 저렴한 편이고요 시설도 꽤 훌륭한 편입니다. 전 대만족 입니다 ㅎㅎ


 주변에 바로 배드민턴 전용 상점이 있어서 바로바로 새로운 셔틀콕을 구하거나 줄을 갈수 있습니다.


 이 체육관도 실내 운동화가 있어야만 입장 가능입니다. 밑창은 검은색이면 않되고요 ㅋㅋ

 

 나중에 친구들하고 한번쯤은 꼭 가보세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