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배드민턴

아테미 <시메트릭 실버-Symmetric Silver> 간단 리뷰-예쁜 배드민턴 채


<아테미 시메트릭 실버-헤드>

 

<거트를 맨 시메트릭 실버 ㅋㅋㅋ 그립 부분이 약간 아쉽습니다.>


                                                                            <엄청 예쁜 아테미 로고가 박혀있는 밑동부분>

 


           <NEW 시메트릭>                                            


 

                                                                                                              <ATEMI 로고>

     



     미녀채라고도 불리는 은색채, 아테미 시메트릭 실버입니다. 일단 아테미 시메트릭 실버는 외관이 정말 이쁘다고 생각합니다. 엑스칼리버는 정말 뛰어난 채이지만 디자인이 예쁘다고는 말 못하겠군요. 그래서 저는 아테미를 미녀채라고 흔히 칭합니다.

     

     일단 아테미 채를 사용하기 시작한지 한 2 달 된것 같군요. 시메트릭 실버의 무게는 3U입니다. 4U인 엑스칼리버보다는 확실히 무거운 편입니다. 시메트릭 실버는 클리어나 수비 플레이를 할때는 뛰어난 것 같습니다. 스매시를 막을때 매우 뒤로 보내버릴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스매싱은 제가 아직 실력이 모자라서 잘 모르겠네요... 

     

     그러나 아테미의 제일 큰 단점은 내구성입니다. 막대사탕이라고도 불리는 악명높은 내구도를 가지고 있는데요, 저도 그래서 정말 사리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스윗스팟이 너무 좁은 것 같습니다. 엑스칼리버가 넓은 것도 있겠지만 시메트릭 실버의 스윗스팟은 저같은 초-중급자에게는 너무 가혹한듯 합니다.

 

  

     현재 아테미의 가격은 18~21 만원입니다. 제 생각은 너무 심한 가격불림이고요, 같은 가격대에는 아테미보다 더욱 뛰어난 배드민턴 채들도 많다고 생각합니다. 저 같은 경우는 그냥 너무 채가 이뻐서 소장용 겸 관상용으로 지른 마음도 있기에 그냥 만족하고 있습니다.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