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배드민턴

나노레이 Z 스피드-요넥스 괴물 신상라켓

 

 

    순간속도 초속 493km 의 스매쉬를 맞아본적 있나요? 있을리가 ㅋㅋㅋㅋ 맞았다면 지금 살아있지 않을텐데....

 

     요넥스에서 신상라켓으로 나노레이 시리즈 Z 버전을 내놓았습니다. 아크세이버 Z slash 처럼 나노레이도 Z speed를 선보였군요. 아크세이버 Z slash는 아크세이버 시리즈 중에서 최고의 스매쉬 파워력을 자랑하는 놈입니다.

 

     이제는 나노레이 z speed의 시대가 온 것 같습니다.  

 

 

     제가 아무리 스매쉬를 해봤자 순간속도 50도 넘을리가 없겠지만 꼭 한번 써보고 싶은 라켓이네요 ㅎㅎ 근데 가격이.... 요넥스 라켓 중에서도 최고 가격입니다. 한국에 제대로 들어온다면 가격이 더 높아질 확률도 높습니다. ㅠㅠ 그냥 저는 엑스칼리버와 ckb 19호로 만족해야죠.

 

     원래 나노레이 시리즈가 수비형 라켓 시리즈로 알고 있는데 이런 음속의 속도를 낼 수 있는 라켓을 냈다는 것은 공격, 수비가 둘다 되는 밸런스 라켓이라는 건가요? 써볼 일이 없다보니 궁금증만 늘어나네요. 뭐, 배드민턴에 돈을 많이 사용하실 분이라면 한번 구매해볼 만한 라켓인것 같습니다.  

 

     나노레이 z 스피드는 9월 13일에 출고된다고 합니다. 그런데 배드민턴 마트에서는 벌써 팔고 있던데, 예약판매겠지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