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테마 저장소

ios7.1 베타버전1 배포

    


     며칠전에 ios7.1 베타 버전이 배포되었습니다. 왜이렇게 요즘은 베타버전이 빨리 배포되는지..... 참 따라가는 것도 힘드네요ㅠㅠ 필자는 직접 베타 버전을 설치하지는 않았습니다만, 다른 후기글들을 보아하니 몇가지 기능만 추가된것 같더라구요. 카메라에서 새로운 hdr 전환기능 추가나 키보드 색상변경 등이 있다고 합니다. 일단, 필자는 이번 베타버전은 설치 안할 계획입니다. 그 이유는 


1. 크게 도움되거나 획기적인 기능은 추가되지 않았다


2. 현재 탈옥툴 현황을 보아하니 7.1 설치는 안하는 것이 좋을 것같다.


3. 무엇보다 같은 ios 7세대의 베타버전이다. 베타버전까지 손수 구해서 설치하는 수고는 할 필요 없다고 생각한다. 


      

     필자는 개인적으로 ios7의 탈옥툴을 나름 기대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테마관련 어플들이 어떨까도 궁금하고 예전 ios들과 명확하게 다른 만큼 만들 수 있는 테마도 무궁무진할 것 같습니다. ㅎㅎ 아, 참고로 현재 iphone 4 ios7을 탈옥한 사람들이 말하기에 테마의 시스템 구조는 달라지지 않았다고 하네요. 백그라운드나 어플의 ui, 로딩스크린등의 테마는 어느정도는 필자도 미리 만들고 있는 중입니다. ㅎㅎ 여튼, ios7.1 베타 버전을 설치하고싶은 분들은 네이버나 다음에서 설치방법을 알려주는 글들은 많으니 보고 설치하세요. 필자는 ios7 탈옥을 기다릴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