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테마 저장소

이영싫(이런 영웅은 싫어) 갤럭시 웹툰 테마

     여러분 모두 웹툰 자주 보시나요? 저는 개인적으로 네이버 웹툰을 많이 보는 편입니다. 전 맨처음에 웹툰이라는 개념을 알게 되었을때는 그냥 공짜라는 것에 만족하는 낮은 질의 단순 4컷 만화 투성이일줄 알았는데 실제로 네이버와 다음 웹툰중 많은 작품들은 만화 제국인 일본의 작품들과도 견줄만한 내용과 그림체를 선보이기도 합니다. 그러한 웹툰 중에서 제가 정말 좋아하는 웹툰 중 하나는 바로 네이버 수요일 웹툰중 하나인 삼촌 작가님의 "이런 영웅은 싫어(이영싫)" 입니다. 안보신 분들에게는 정말 추천하는 웹툰입니다. 필자와 개그코드가 제일 잘 맞는 웹툰인것 같다는..ㅋㅋㅋㅋ


      

      그런 의미에서 필자가 한번 갤럭시를 위한 "이영싫 테마"를 한번 만들어 보았습니다. ㅎㅎ



 

 

 

 




 

 


 

     테마 적용법은 간단합니다. 저는 보통 테마를 꾸밀때 dvr 라는 어플과 노바런쳐를 사용합니다. dvr 사용법을 잘 아시는 분이라면 바로 적용하는 방법을 아실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만약에 dvr이 무엇인지 모르신다면 검색을 통한 학습을 권장합니다. 현재 필자 핸드폰은 갤럭시 win 이다 보니 다른 갤럭시 기종을 사용하시는 분들과는 아이콘 사이즈가 다릅니다. 테마 파일을 원하는 분들은 직접 아이콘 사이즈를 수정하시거나 댓글로 dvr 1*2 아이콘 픽셀 사이즈를 알려주시면 제가 이메일로 수정 파일을 보내드리겠습니다. ㅎㅎ

 

 

<위 이런 영웅은 싫어 웹툰과 등장인물들의 저작권은 모두 작가 "삼촌" 에게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