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테마 저장소

아이팟 터치 5세대-심플&시크 테마 공유

아이팟 터치 5세대 전용 테마입니다. 
   

 

 

 

심플&시크.zip

 

 
  

컨셉(Concept)-

 

     현재 아이팟 터치 5세대 테마보다는 아이폰 5세대 테마가 매우 강세입니다. 파스텔님과 백상님 같은 아이폰 시리즈 테마의 레전설들 덕분에 매우 예쁜 아이폰 5세대용 테마는 인터넷 에 널려있습니다. 
      

     그러나 이 테마들도 단점이 몇가지 있습니다. 첫째로 아이폰 용이다 보니 아이팟 터치 유저들은 테마를 적용할때마다 약간의 귀찮음을 감수해야합니다. 아이콘의 파일명을 바꿔주거나 인위적으로 테마 파일 몇개를 지워야만 테마적용을 완성할수 있습니다. 생각보다 아이팟 터치 5세대 유저들도 많은데 왜 이런 비극이 일어나는지는 잘 이유를 모르겠습니다.ㅠㅠ
  

     두번째 단점은 특히 파스텔님의 테마는 너무 화려하다 보니 아이팟 터치의 램이 견디지 못한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제 아이팟 같은 경우는 파스텔님의 애플 뷰(Apple view) 테마나 네이쳐(Nature) 테마를 적용한후에 피파13같은 고사양 게임을 하면 아이팟이 무조건 튕겨서 Safe mode로 돌입합니다. <제 아이팟만 그런가요? ㅠㅠ>
 


  <그리하여 이번에 새롭게 아이팟 터치 5세대만을 위한 테마 자료실을 구축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참고사항>
  

1. 이곳에 올릴 테마는 짜깁기, 혹은 필자가 원래 있는 테마를 아이팟 터치 전용으로만 바꾼것 뿐입니다. 순수 자작 테마는 없음을 강조합니다.

  

2. 아이팟 테마 적용을 어떻게 하시는지 모르는 분은 인터넷에서 검색&자습 후에 다시 와주시기 바랍니다. 이 자료실에서는 아이팟, 아이폰 탈옥이나 그 외의 탈옥 관련 툴에 대한 자료와 설명은 일절 올리지 않겠습니다. 추후에 다른 자료실에서 언급할 생각은 있습니다.

  

 

 

인사말이 너무 길어졌군요. ㅠㅠ

     제가 처음으로 공유할 테마는 위의 단점 2개를 제 생각에는 최대한 보완한 심플하면서도 시크한 디자인에 초점을 둔 테마입니다.

 

필요한 탈옥 툴=

 

1. 윈터보드
2. 인피닌독(Infinidock)
3. 폴더 인핸서(Folder Enhancer)-(선택)
4. 아이블랭크(iBlank)
5. Slide to Unlock killer

  

 

 

적용방법은 간단합니다.


1. 아이블랭크로 땜빵용 아이콘(블랭크아이콘) 8개를 만듭니다.

2. 그후에 스샷처럼 맨 윗줄에만 블랭크 아이콘 4개를 넣습니다.

 

 

3. 배열은 자기 취향입니다.

4. 나머지 아이콘들은 모두 폴더에 넣습니다.

저 같은 경우는 폴더 4개를 만든후에 독(dock)에 넣어버렸습니다. 인피니독(Infinidock) 덕분에 독에는 밑 스샷 처럼 설정, 음악, 비디오, 설정, 그리고 4개의 폴더 아이콘 배열이 가능합니다.


 

 

5. 윈터보드에서 밑의 스샷과 동일하게 순서를 맞춰주세요.

 


6.  서머보드(Summerboard) 모드를 켜주세요. 그래야 테마가 적용됩니다.


 

7. RESPRING!!!!

 

 

<<평가>>

 

지금 이 테마를 3일째 써본 결과 한번도 튕기거나 게임중에 렉이 걸린 경우는 없습니다.

이번에 무료어플이 된 1.69 기가바이트 짜리 괴물게임 노바3를 2시간동안 돌렸는데도 무난하게 돌아갑니다.

 

많이 많이 사용해주세요~!!!!!!